티스토리 뷰

반응형

벅스뮤직 이용권 요금 및 종류 최신정보


요즘에는 스마트폰을 사용자가 아주 많기 때문에 어디에서든 음악을 들을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이 생활화 되면서 음악 듣기 어플도 참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면서 음악듣는 시간도 많기 때문에 음악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도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엠넷이나 벅스는 아주 오래전부터 서비스를 하고 있는 곳에 해당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지루한 시간에 음악을 듣는 방법은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선택해서 다운로드, 저장해서 수시로 음악을 듣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용권을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오늘은 수많은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중에서 하나인 벅스뮤직 이용권 요금 및 종류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털검색창을 통해서 벅스뮤직을 입력하고 공식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아래와 같이 공식홈페이지를 들어가면 최신음악, 장르별 음악 등 다양한 음악 정보나 순위 챠트 정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메인페이지에서 좌측 상단에 있는 이용권 구매를 통해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음악사이트나 앱들의 경우 상품들이 아주 다양하게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서 결제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와 같이 음악듣기 정액제 상품들의 경우 자동결제나 30일 이용권으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스트리밍과 스마트폰 저장 요금제는 한달에 10,900원이지만 자동결제를 이용하시면 절반가격인 5,9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MP3 다운로드 요금

MP3 다운로드만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곡을 스마트폰에 저장해서 듣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아래의 요금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30일 일반결제와 자동결제간 금액차이가 심하므로 벅스뮤직 이용권을 오랫동안 유지하실 분들은 자동결제를 하시는 것이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모바일 듣기 요금

모바일을 통해서 수시로 음악듣기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도 가능하지만  PC + 모바일 상품으로 5,900원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벅스뮤직에서 프리미엄 듣기 상품도 있습니다. 이 상품은 FLAC 음원듣기가 가능한데 FLAC 음원은 무손실 음원으로 아주 깨끗한 고음질로 음악듣기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오늘은 벅스뮤직 이용권 요금 및 종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가 많은데 벅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위의 이용권 요금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