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 안내


요즘에는 현금결제를 하는 것보다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것이 투명하고 편리하기 때문에대부분 카드결제를 이용하실텐데요.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불편사항이나 신고사항 등이 있게 되면 고객센터로 전화를 통해서 처리해야 하는 경우가 있으실텐데요. 



오늘은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우리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바로가기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카드분실이나 승인의 경우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가능하지만 기본적인 단순 상담의 경우 경우 평일 오전 9시부터 6시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먼저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955 또는 1599-9955가 대표번호로, 해외에서 거실 때는 82-2-6958-9000, 카드 간편신청 1599-0200, 금융서비스 1577-9000으로 전화거시면 됩니다.



우리카드 상담 ARS센터 1588-9955, 1599-9955



우리카드 고객센터 단축번호 상담센터

1번 : 개인고객 회원

2번 :  가맹점 회원

3번 : 기업회원 또는 복지카드 

4번 :  카드신규발급, 단순문의, 비회원

5번 :  해외거래정지, 선불 또는 기프트카드 문의

7번 : 카드 비밀번호 또는 사용등록

8번 : 카드분실 또는 보이스피싱 신고

# :  개인회원 빠른말 서비스



다음은 금융서비스 ARS센터는 1577-9000



우리카드 고객센터 단축번호 금융서비스 

1번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2번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3번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동의 및 거절 등록

4번 : 한도상향 대상자 최대한도 상향

5번 :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우리카드 고객센터 단축번호 기타ARS

기타 ARS의 경우는 위와 같은 경우에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카드대금 및 연체대금조회 :  1599-6300

아이사랑 및 아이행복 카드상담 : 1599-9977

자동차 할부상담은 : 1544-9800


오늴은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바로가기 변호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우리카드 이용하시는 분들은 바로가기 번호로 이용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