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넷플릭스 신작 미드 12월 연말 신작 소개


넷플릭스에서는 매월 오리지널 시리즈와 신작 드라마를 소개하는데요. 12월 연말에도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는 신작미드가 소개되어 졌는데요.



오늘은 넷플릭스 미드추천작품으로 12월에 방영작 3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 다크(Dark) 12월 1일

 


영어권 드라마가 익숙한 시청자에게 다소 낯설 수 있는 드라마일 수 있지만,  ‘다크’는 넷플릭스 최초의 독일 오리지널 시리즈로 미스터리 가족 드라마라고 합니다. 



수많은 비밀이 봉인된 어느 마을에서 두 아이가 사라지며, 사건에 얽힌 네 가족이 사라진 아이들의 행방을 찾으려는 드라마입니다. 독일판 ‘기묘한 이야기’로 불리며 넷플릭스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작품입니다. 



히스토리 채널 – 나이트폴(Knightfal) 12월 6일


역사 덕후들에게 반가운 소식의 드라마일 수 있습니다. ‘어벤져스’ 시리즈의 호크아이로 잘 알려진 제레미 레너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전 세계 동시 방영을 앞둔 ‘나이트폴’은 중세시대 십자군 전쟁 이후 잃어버린 성배를 찾으려는 성전 기사단의 이야기라고 합니다성전 기사단과 프랑스 왕 필립 4세와의 충돌과 전투, 그들이 사라진 1307년 13일 금요일의 비밀이 밝혀진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미드 – 더 크라운(The Crown) 12월 8일 공개



넷플릭스 미드의 더 크라운 작품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영국 왕실에 대한 이야기를 생생하게 볼 수 있는 호평을 받은 드라마라고 합니다.



시즌2 에서는 왕궁과 총리 관저 사이의 암투와 왕실의 숨겨진 사랑과 비화를 담아내는 작품이라고 하며,  이전보다 더욱 혼란스러운 위기를 돌파하고 이끌어가야 하는 엘리자베스 2세의 힘겨운 여정을 그린 작품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