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T/KT/LGU+) 휴대폰 통신사 요금 할인카드 TOP3
우리나라의 경우 요즘에는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전체인구의 90%에 해당하는 4천만 이상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되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한데요. 하지만 데이터 사용으로 인해서 과거에 쓰던 2G 폰들에 비해서 휴대폰 통신요금은 더 나오게 마련입니다.
그리고 데이터요금을 무제한 요금제로 하지 않는 경우 요금폭탄을 맞으신 분들의 경험도 있으실텐데요.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되면 무제한 요금제가 아닌 경우에는 데이터 관리도 필요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통신사(SKT/KT/LGU+) 휴대폰 요금 할인카드 총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휴대폰 요금이 많이 나오는 경우에는 자신이 보유한 카드를 확인해보시고 더 할인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1. SKT 우리카드: SK텔레콤 통신요금 매월 1만원 이상 할인
SKT 통신요금은 자동이체 납부 시 매월 10,000원 이상 청구할인이 됩니다. 실적에 따라 할인율이 조금씩 다르지만,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부터 10,000원부터 최고 23,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할인 받은 통신요금과 교통카드 이용금액도 실적으로 포함된다고 하며, 통신요금 할인 이외에도 아래와 같이 영화/외식/카페/놀이공원 등의 업종 할인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국민카드 Super DC7 : KT 통신요금 매월 1만5천원 이상 할인
KT 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서 최대 월 2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요금 자동납부는 KT 스카이라이프 이용료 및 KT 자동납부 청구서에 부과되는 휴대폰, 전화요금, 국제전화, 인터넷요금, IPTV, 소액결제 등이 포함됩니다.
전월 이용실적의 경우 30만원 이상 시 최소 15,000원 할인이 적용되며, 통신비 할인 혜택으로 아주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그외에 결제하는 관리비나 후불교통요금도 실적에 포함된다고 합니다.
3. 하나카드 LG U+ 빅팟카드 : LG U+(유플러스) 통신요금 매월 1만7천원 할인
기존의 빅팟카드의 혜택에 LG U+ 이용자를 위한 혜택이 추가된 상품이라고 합니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LG U+ 고객에게는 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24개월 동안 매월 17,000원 씩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LG 사용자의 통신요금 할인 이외에도 아래와 같이 주유부터 외식, 커피, 영화, 철도, 놀이공원 등의 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